공지사항

home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유의사항(배송/반품) 필독 *

작성자 창세코퍼레이션 작성일15-03-24 11:00 조회2,158회 댓글0건

영업시간 안내 평일 09:00~18:00 토,일,휴일 휴무

배송안내
▷ 택배발송안내 평일 16:00 까지 수집된 주문건은 당일 발송됩니다.

▷ 방문수령안내 평일 09:00~18:00 까지 방문수령가능합니다.

▷ 퀵서비스안내 상담전화로 연락주시길 당부드립니다.

 

배송관련 규정

▷ 창세코퍼레이션의 지정택배는 로젠택배(http://www.ilogen.com) TEL 02-468-8828 입니다.

    배송지 지역은 전국을 기준으로 합니다. 50,000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입니다.

    (단, 제주/도서 산간지역은 추가 운임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배송기간은 당일발송을 원칙으로하며 제품에 따라 예상 배송시간은 발송일로 부터 1~2일이

    소요될 수 있으니 반드시 여유있게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 방문 수령을 이용하실 때에는 사전 연락을 반드시 해주셔야 합니다.

▷ 퀵서비스 신청시 사전 연락을 반드시 해주셔야 합니다. 요금은 착불로 진행됩니다.

 

입금확인 및 묶음배송

▷ 입금확인은 무통장 입금후 또는 카드결제후 10분~1시간 후 정도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 후에도 입금확인이 안되시는 분은 상담전화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TEL 02-468-8828

    묶음 배송은 수취주소가 동일 한 경우에 자동으로 묶음 배송 처리해 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규정

▷ 교환 및 반품 기준

    "교환 반품시 미리 유선상으로 연락후에 가능하며,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 및 교환시에

     발생되는 왕복운송료(5천원)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반품 주소지 :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 369 광진두산위브파크 2층 210호 창세코퍼레이션

    반품 교환은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조 제 2항 및 시행령 제 21조'에 의거

    물품을 수령한 후 7일 이내에 교환/반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음의 각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교환/반품 신청이 받아들여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훼손된 경우 (단지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제외)

    2. 소비자의 사용/소비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판매/생산방식의 특성상, 교환/반품 시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