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제품 관련기사,자료

homeHOME > 자료실 > 자사제품 관련기사,자료





 

[코랄컴]학술자료

작성자 창세코퍼레이션 조회6,628회 댓글0건

1. 코랄칼슘과 우리몸

본래 코랄칼슘은 수백년동안 서구에서 관절염 활액낭염(견통)과 두통, 근육경련과 불면증, 당뇨병과 심계항진, 습진, 신장결석 등 많은 병과 통증의 완화를 목적으로 복용해왔습니다. 실지로 현대에 들어와서도 우리몸을 pH 7.4의 알카리 상태로 바 꾸며 면역기능을 강화하고 암세포를 억제하며 Killer Cell을 활성화 시킨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_ Coral Legendary Powers

수십년전에 Otto Warburg 박사는 (노벨상 2회 수상) 암은 우리몸이 알카리 상태 이거나 High pH 상태에서는 존재할 수 없다고 하였습니다.

2. Trace Mineral의 효과

인체는 전체의 96%가 주요 원소이고 나머지 4%가 미네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미국의 생화학자 라이너스 폴링 박사는 이 4%72종의 미네랄로 구성되어 있다 고 했습니다. 현대인이 앓고있는 질환의 대부분은 미네랄 결핍과 연관이 있습니 다. 우리몸이 필요로 하는 72종의 미네랄이 체내의 유해미네랄(중금속)을 배출시켜 서 우리몸을 정화시키면 주름개선, 무릎통증완화, 체중감량, 자폐증 개선 등의 효 과가 나타나는 것입니다. (일본의사 오오모리 다카시)

3. 장질환과 미네랄 

영국 국립어린이병원에서 조사한 바에 의하면 염증성 장질환을 앓고있는 많은 어 린이들은 아연, , 셀레늄 등 장속의 미네랄이 평균치보다 훨씬 낮았다고 발표했 습니다

4. 노인성 안질환과 미네랄

미국의국립눈재단(NationalEyeInstitute)산하노인성안질환연구소 (AREDS-Age Related Eye Disease Study) 에서는 아연과 동을 포함한 미네랄을 비타민 A.C.E 와 함께 많이 섭취하면 시야에 반점이 나타나는 노인성 안질환을 25%나 감소시킬수 있다고 발표하였습니다.

5. 중금속과 Trace Mineral

칼슘과 아연, , , 셀레늄, 크롬 등의 필수 미네랄은 수은, , 카드뮴 등의 유 해 미네랄의 흡수를 방지하며 배출을 촉진합니다.

예를 들어 메틸수은은 지방질과 함께 혈액 뇌관문을 통과하여 뇌속으로 침입하며 뇌세포와 결합하여 수많은 악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뇌속에 필수미네랄이 충분히 있다면 유해미네랄은 뇌세포와 결합하지 못 해 체외로 배출됩니다.

   

6. 중금속의 배출  

또한 철과 납, 아연과 카드뮴처럼 특정 필수미네랄과 유해미네랄은 한쪽이 많아지 면 다른 한쪽은 적어지는 성질을 보입니다.

철이 충분하면 납이 줄어들고, 아연이 충분하면 카드뮴이 감소합니다.

셀레늄은 수은과 카드뮴을 배출시키는 것입니다.

 

7. 신체통증과 중금속  

실재로 허벅지에 심한통증과 함께 온몸의 여기저기가 아픈 여성은 머리카락 미네 랄 검사에서 납의 함량이 높게나왔으며 필수미네랄을 꾸준히 투여하여 치료하였으 며, 체내에 축적된 수은은 히알우론산의 재료인 글루코사민이 체내에서 만들어지 는 것을 방해하여 주름과 기미, 무릎통증을 일으키는데 이 수은도 유효미네랄이 아니면 체내에서 배출이 되지 않습니다. (일본의사 오오모리 다카시)

 

8. 중금속은 어디서 오는가?

납과 수은, 비소와 카드뮴 그리고 니켈, 베릴륨 같은 중금속은 어패류와 참치류, 수돗물과 캔음료. 아말감 치아치료와 담배, 배기가스와 식용착색료 등을 통하여 체내에 끊임없이 흡수되고 축적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들 중금속은 관절통과 근육통을 일으키고 치매와 뇌졸중, 암과 심장병을 유발하는 것입니다.

 

9. 효소와 미네랄  

인체내에서 음식물의 소화와 흡수, 배설, 에너지 생산, 조직복구와 구축, 항산화작 용 등 다양한 화학반응이 일어나게 하는 것이 효소이며 이 효소를 돕는 물질이 비 타민과 미네랄 같은 보조효소입니다. 예를 들어 마그네슘은 약 300종의 효소를 돕 고 아연은 약 250종의 효소를 돕는데 이들 미네랄이 부족하면 효소기능이 저하되 어 생명활동의 수준이 저하되는 것입니다.

또한 비타민도 미네랄이 없으면 아무런 기능도 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10. 주요미네랄과 Trace Mineral  

불행하게도 많은 사람들이 몇가지의 중요 미네랄만 섭취하면 된다고 생각하고 있 으나 이는 잘못된 생각이며 미네랄은 독립적으로 작용하지 않으며 다른 미네랄과 함께 작용하는 (Synergistic)것입니다.

 

11. 음식물과 미네랄섭취  

세계적으로 농업용 토양에는 이제 미네랄이 많이 고갈되어있고 농산물을 통해 얻는 음식으로는 필요한 미네랄을 충분히 흡수할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12. 미네랄 양과 코랄등급  

칼슘함유량이 35%인 코랄과 37%인 코랄은 그 함유하고 있는 미네랄양에 있어서 큰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등급의 차이와 가격의 차이도 결국은 미네랄 함유량과 내용이 다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코랄컴은 칼슘함유량 37.5% 1등급 코랄을 원료로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