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랄컴 치험예 [4]
페이지 정보
작성자 창세코퍼레이션 조회6,773회 댓글0건본문
코랄컴(CORALCOMP) 치험예 Ⅳ
사례1
경기도 광주 서울 B약국 (K약국장)
약국 종업원 김X승씨는 손가락 마디마디가 아픈지 십수년이 되었으나 정형외과에 오래동안 다녀도 낫지않고 경락마사지가 좋다하여 비용도 많이 들였다 합니다. 그러던차 코랄컴을 접하여 복용한지 두달여 지나니까 통증이 사라지기 시작하였으나 손가락마디 피부에 아프지도 가렵지도 않은 돌기같은 것이 돋아나기 시작하였답니다. 중금속들이 손가락마디에 침착하여 통증을 일으켰다면 코랄컴이 함유하고 있는 72종의 미네랄에 의해 체외로 배출되는 현상일수도 있다는 설명에 계속복용하였더니 약4병정도 복용하였을 즈음에는 통증도 발진도 모두 사라지고 없었다 합니다.
사례2
서울 강동구 J약국 (G약국장)
한여사는 닭고기같은 육류를 매우 좋아하십니다. 그래서인지 체질이 산성화되어 피부앨러지가 심한편입니다. 내의를 입어도 고무줄이 조금만 세게 조이면 저녁에 가렵고 화끈거려 긁는다고 정신이 없습니다.
긁으면 긁을수록 붉게 피어오르는 피부앨러지는 보통고민이 아니었습니다.
코랄컴의 72종의 미네랄이 우리몸을 알카리화 해주기 때문에 피부앨러지에도 좋을 것이라는 권유에 어차피 갱년기때문에 칼슘보충에도 신경써야 하므로 겸사겸사 코랄컴을 복용한지 그럭저럭 8개월이 넘은
어느날 저녁에 가만히 생각해보니 요근래에는 피부앨러지가 전혀 없을뿐더러 거칠던 하체피부가 몰라볼 정도로 매끄럽게 변해 있는것을 확인하고는 무척 놀랐다 하십니다.
사례3
서울 강동구 J약국 (G약국장)
강동구에 거주하시는 최X진씨(여.57세)는 중국상하이에서 사업을 하시는 여성사업가입니다. 평소 신경스트레스로 가슴이 두근거리고 혈압약을 복용해도 혈압조절이 잘 안되어 의사가 처방을 여러번 바꾸며 힘들어했답니다. 그런데 코랄컴을 두병 드시고는 심계항진이 거짓말처럼 사라지고 혈압이 정상적으로 조절되어 의사선생님도 놀라셨답니다.
뿐만 아니라 갱년기장애로 우울증까지 있었는데 우울증과 빈뇨가 확연히 개선되었답니다. 젊은시절 산후조리 잘못으로 얻은 섬유근통으로 전신이 아팠는데 그 통증이 말끔히 사라졌다고 합니다.
최X진씨는 한국에 다니러 왔다가 상하이로 돌아갈 때 다음 귀국할 예상시점까지 복용할 코랄컴을 꼭
두갑절씩 마련해 가신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